본문 바로가기

BEST 점심내기 플래시게임/1인용 액션

[던파게임]레바의모험2.5 다운 암호 레바의모험2.5 버그판 플래시게임

레바의모험2.5 다운 암호 레바의모험2.5 버그판 플래시게임 * 던파게임 

 

레바의모헌2.5 게임시작

DOWNLOAD▼

파일1, 파일2 두개의 파일을 모두 받으신후 파일1의 압축을 풀어주세요.(알집 최신버전 필수)
- 오류가 날시, 여기를 클릭하여 다운받아주세요.


  ▲ 레바의모험2.5 치트파일

오랜시간 레바의모험2.5 업데이트를 기다리신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. 레바의모험2.5는 레바의모험2.4에 비해서매우 다양한 버그 수정 및 스킬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. 레바의모험2.5에서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던 아바타 기능이 추가되었으며, 항아리 기능 및 신규 아이템이 10종이 추가되었습니다.오늘은 간단히 레바의모험2.5다운 및 업데이트 사항 그리고 레바의모험2.5버그판게임하기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.레바의모험2.5버그판게임하기에 대한 질문이 많은데요. 댓글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하시면 모두 레바의모험2.5버그판게임하기를 성공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 

레바의모험2.5다운 및 업데이트

 

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던 아바타 기능이 레바의모험2.5에서는 제공됩니다.
아바타 종류는 4가지로 레스트바티칸, 오렌지 제복, 다크 나이트, 다크 임페리얼 추가되었습니다. 상점에서 구입한 뒤 장착할 수 있습니다.


레바의모험 2.5 버그판 게임하기 방법

 

 

 

피 무한 등의 레바의모험2.5버그판게임하기는 만들지 못했지만

세이브파일을 수정하여 돈과 무큐 그리고 파마석을 적당히 올려 놓았습니다. 파마석의 경우 무한으로 고장하였고, 돈과 무큐는 10만 단위로 올려놓았으니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겁니다. 동영상을 보시면서 천천히 하시면 모두 레바의모험2.5버그판게임하기를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. 실행창에 넣어야 하는 문구는 %appdata%MacromediaFlash Player#Sharedobjects 입니다.